글자크기
전체메뉴
이런 검색어는 어떠신가요?
총 2건(1/1 페이지)
담배란?
담배회사의 전략: 편의점 등 소매점 담배 광고 및 진열
흡연만큼 그 유해성이 분명하고 다수의 사회 구성원이 심각하다고 인식하고 있는 사안도 흔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정작 흡연율은 놀라운 수준으로 줄어들고 있지 않습니다. 「흡연현황·통계」알아보기 이러한 차이의 원인은 다양하겠지만, 그중 가장 중요한 원인으로 ‘담배회사의 공격적이고 집요한 마케팅 노력’을 꼽을 수 있습니다. 여러 보도에 따르면, 국내외 담배회사의
추천검색어
국외금연정책
담배광고 판촉 및 후원규제(Enforce bans on tobacco advertising, promotion and sponsorship)
담배광고 및 판촉은 청소년의 담배 사용 가능성을 높이고 향후 성인 흡연 증가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 WHO 및 국내·외 연구결과를 통해 확인돼, 꾸준히 사회적 문제로 논의 돼 오고 있습니다. 최근 관련 연구들에서는 청소년과 젊은 성인층이 많이 이용하는 인터넷과 소셜미디어의 담배 광고와 담배 장면 노출이 전자담배 시작 확률을 높인다는 사실을 밝히고 있습니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