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금연아이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금연성공을 이루기 위해 금길을 따라 기나긴 여행을 하게 된 당신!

하루하루 금연을 실천하면서 바닷길, 땅길, 하늘길, 왕길, 신길을 지나가는 모험을 하게 됩니다. 금연 성공을 위한 각각의 레벨에 도달했을 때 당신은 성공을 상징하는 아이템을 선물 받게 되고 그 선물은 당신의 금연 성공 레벨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이름 옆에 있는 당신의 금연 레벨과 아이템 선물은 당신이 금연을 잘해오고 있으며 앞으로의 금연 성공을 약속하는 금길의 작은 훈장입니다!

신길

“이제 금연조차 잊고, 비흡연자라 하겠다.”

신길 금연훈장 목록

이미지, 레벨, 성공일수, 소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레벨 성공일수 소개
황금열쇠 2개 L14(황금열쇠 2개) 20년 내가 비흡연자인지, 금연자인지…. 금연 성공을 위한 긴 여행 끝에 금연계의 신선으로 등극하였습니다. 흡연했던 기억조차 꿈이라 여기시고, 새로운 삶의 길을 여는 황금열쇠를 1개 더 획득하셨습니다!
황금열쇠 1개 L13(황금열쇠 1개) 15년 이제 신의 경지?! 금연조차 잊은 금연의 신길에 들어서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금연 30일 성공의 기쁨과 황제의 왕관을 획득의 경험이 모두 담긴 황금열쇠를 드립니다. 신의 길로 들어서는 황금열쇠 1개를 획득하셨습니다.

왕길

"진정한 금연의 황제로 등극할 수 있는 관문을 통과하라!"

왕길 금연훈장 목록

이미지, 레벨, 성공일수, 소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레벨 성공일수 소개
황재왕관 L12(황제왕관) 3,000일 왕길의 최종관문에 도착하신 당신은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금연계의 황제입니다. 당신은 황제의 왕관을 획득하셨습니다.
다이아몬드 L11(다이아몬드) 2,000일 당신의 금연 결심은 변하지 않는 다이아몬드처럼 빛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다이아몬드를 획득하셨습니다!
왕관 L10(왕관) 1,000일 왕길에 도착하여 금연계의 왕으로 등극한 당신은 황금왕관을 획득하셨습니다!

하늘길

"하늘을 지키는 황금 아이템을 획득하라!"

하늘길 금연훈장 목록

이미지, 레벨, 성공일수, 소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레벨 성공일수 소개
용 L9(용) 2년 금연 성공을 통해 하늘길의 등용문을 통과한 당신은 황금용을 획득하셨습니다!
학 L8(학) 500일 금연의 고수가 된 당신은 하늘길의 첫 번째 선물인 무병장수를 상징하는 황금학을 획득하셨습니다!

땅길

"땅을 지키는 황금 아이템을 획득하라!"

땅길 금연훈장 목록

이미지, 레벨, 성공일수, 소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레벨 성공일수 소개
소 L7(소) 1년 땅길의 마지막 관문을 통과하며 당신은 금연을 찬란한 金연으로 바꾸었습니다. 축하의 선물로 황금송아지를 획득하셨습니다.
돼지 L6(돼지) 270일 금연으로 당신이 얻은 좋은 것들을 상징하는 복덩이 황금돼지를 획득하셨습니다.
거북이 L5(거북이) 6개월 당신은 땅길 가장 높은 산에 묻혀있던 건강을 상징하는 황금거북이를 획득하셨습니다.
두꺼비 L4(두꺼비) 150일 담배구입 비용을 아껴온 당신은 땅길의 첫 번째 선물인 돈을 부르는 황금두꺼비를 확득하셨습니다!

바닷길

"깊고 깊은 해저 밑에 숨어있는 금연 성공을 위한 열쇠를 찾아라!"

바닷길 금연훈장 목록

이미지, 레벨, 성공일수, 소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레벨 성공일수 소개
열쇠 3개 L3(열쇠 3개) 100일 축하드립니다! 바닷길을 무사히 통과하신 당신은 나 자신을 이겨낸 성취감의 황금열쇠 3개를 획득하셨습니다!
열쇠 2개 L2(열쇠 2개) 60일 금연 성공에 가까워진 당신은 건강을 얻을 수 있는 황금열쇠 2개를 획득하셨습니다!
열쇠 1개 L1(열쇠 1개) 30일 금단 현상을 극복하며 심해 깊은 곳에서 금연 성공을 하기 위한 황금열쇠 1개를 획득하셨습니다!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