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란?
담배회사의 전략: 편의점 등 소매점 담배 광고 및 진열
흡연만큼 그 유해성이 분명하고 다수의 사회 구성원이 심각하다고 인식하고 있는 사안도 흔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정작 흡연율은 놀라운 수준으로 줄어들고 있지 않습니다. 「흡연현황·통계」알아보기 이러한 차이의 원인은 다양하겠지만, 그중 가장 중요한 원인으로 ‘담배회사의 공격적이고 집요한 마케팅 노력’을 꼽을 수 있습니다. 여러 보도에 따르면, 국내외 담배회사의
담배란?
우리 주변의 담배마케팅 현황
우리나라가 비준국으로 참여하고 있는 세계보건기구(WHO) 담배규제기본협약(이하 WHO FCTC)에 따르면, ‘담배광고 및 판촉’은 담배제품이나 담배의 사용을 직·간접적으로 홍보하거나 홍보할 가능성이 있는 목적을 가진 모든 형태의 상업적 의사소통(설득, 권유 등) 또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담배규제기본협약(FCTC)」자세히 보기 WHO FCTC에서는 제13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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