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란?
우리 주변의 담배마케팅 현황
우리나라가 비준국으로 참여하고 있는 세계보건기구(WHO) 담배규제기본협약(이하 WHO FCTC)에 따르면, ‘담배광고 및 판촉’은 담배제품이나 담배의 사용을 직·간접적으로 홍보하거나 홍보할 가능성이 있는 목적을 가진 모든 형태의 상업적 의사소통(설득, 권유 등) 또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담배규제기본협약(FCTC)」자세히 보기 WHO FCTC에서는 제13조
추천검색어
담배란?
우리 주변의 담배마케팅 현황
우리나라가 비준국으로 참여하고 있는 세계보건기구(WHO) 담배규제기본협약(이하 WHO FCTC)에 따르면, ‘담배광고 및 판촉’은 담배제품이나 담배의 사용을 직·간접적으로 홍보하거나 홍보할 가능성이 있는 목적을 가진 모든 형태의 상업적 의사소통(설득, 권유 등) 또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담배규제기본협약(FCTC)」자세히 보기 WHO FCTC에서는 제13조
추천검색어
국외흡연현황
담배 시장과 전망
전 세계 담배 시장 현황 및 추세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유로모니터(Euromonitor)에 따르면, 전 세계 일반담배(궐련) 판매량은 2012년 약 5조 9천 6백억 개비에 이르렀으나, 2021년 약 5조 2천 8백억 개비로 감소하였습니다. 이러한 일반담배(궐련) 판매량 감소 추세는 2026년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일반담배(궐련)
추천검색어
페이지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