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흡연은 지구 어느 곳이나 천덕꾸러기!!!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흡연은 지구 어느 곳이나 천덕꾸러기!!!
작성자 blkwht 작성일 2019-01-15
조회수 1203 추천수 1

최근 몇년새로 울나라 흡연하는 사람들 수난을 맞이하는거 가트요.아파트서 한대라도 필라치면 곧바로 민원드가죠.특히 창문열어놓는 여름철.아래층에서 담배냄새 올라온다구요. 할수없이 씨레빠 질질 끌고 아파트밖 공터에서 죄인마냥 쭈그리고앉아 피우죠.지나가는 아줌씨들 무슨 죄수보능거 마냥 째리보고 지나가죠. 


특히 울 나라가 심한거 가트요.몇년전 유럽쪽 주마간산으로 댕겨보니 울 나리처럼 흡연자를 죄인같이 처다보진 않던데.심지어 애엄마가 유모차 옆에서두 암시렇지 않게 피던데.기차역전에는 꽁초 가득.연기도 까득.지저분한거 여나게나 매한가지. 유독 울 나라가 흡언자를 개x으로 취급하능거 가트요.빨리들 끊으라는 압박으로 보이요잉.


특이했던건 십수년던 태국 꼬맹이들. 해변 놀이기구 현지 가이드보조 꼬맹이들(열두어살??남짓)이 담배를 꽁치까지 빡빡 피우며 관광객들을 끌고 다니던데 아무도 뭐라안하고 냅두던데 지금도 그럴라나? 걔들은 지금 건강할까? 오지랍ㅋㅋ


일본도 우리처럼 담배 길빵도 하던데 특이한점은 길거리가 깨끗. 이나라 사람들은 쓰레기 혐오증 걸린 사람들 가트요. 예전에 국화와칼 읽었드랬든데(죄송 잘난척ㅎㅎ)일본사람들은 남한테 신세 지는 것,피해주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는 섬나라 근성(?)이 있다던데 그런거 가트요.


무튼 울 나라도 흡연자에 대하여 쫌 관대해질 필요 있을듯.

글타고 담배피라는건 아니구요. 남들의 흡연권도 존중해 주십사죠.

이래저래 담배 안피니 어화둥둥 조쿠나!!!!

계속 금연  고고~~~~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