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373)일째의 금연....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373)일째의 금연....
작성자 쎄리 작성일 2004-07-23
조회수 925 추천수 0
담배와의 질긴 인연을 뒤로한지.. 일년하고도.. 며칠이 지났습니다.. 참으로.. 대단한 일 입니다... 정말.. 뿌듯합니다.. 작년 이맘때.. 제헌절 전날부터 하룻밤을 푹 쉬면서.. 긴잠을 잤습니다.... 스무시간정도의 금연에 힘'을 얻어서... 그날 이후.. 지금까지..금연했습니다... 중간중간에.. 많은 유혹이 있었지만..인내했습니다.. 화'나는 일 있으면 밖으로나가서 하늘을 바라보면서.. 그저.. 막무가내.. 참아야했습니다... 늙으막에 푸대접받을지 모르는 황혼의 담배피는 자신을 생각했습니다... 역겨운 담배냄새나는 지저분한 할아버지'란 소릴 듣지 않으려구요.. 이것은 핑계'에 지나지않죠.. 또하나는 달리기(조깅,걷기,산행등..) 가벼운 운동으로 담배'가 가저다주는 나쁜점을 몸으로 느꼈던일이 중요한것 같았습니다... 건강챙기기.. 가장 중요한 시기.. 40대에 접어들은지...절반을 돌아올라가고있으니.. 지금부터.. 산행이라도 적극적으로 매달려보렵니다... 허~.. 허~걱~.걱.. 허..허허..허거걱..헥헥.. 아...후...쩌어~업(침 마르는 소리..)... 오늘 아침에(출근하기전)도 보문산'등산로를 올랐습니다.... 40분동안 계단식 등산로를 오릅니다.... 올라가던중.. 제가 내밷고있는 신음(?)소리를 들었습니다... 내려올때의 흐열'을 생각하면서.. 나름대로 좋은 기분으로 오르는게 최곱니다.. 걷기와.. 달리기,산행,등산.. 게단오르기'등을 ...마음으로 진심으로 실행한다면.. 담배'를 피워야겠다는 마음이 절대로 들지 않습니다.... 많은분들이 금연에 성공하셔서.... 역사이래 최대로 기온이 높은 요즘음... 사람끼리 지나치는 순간에... 역겨운 담배'냄새는 멀리 가고... 향기로운 사람냄새 났으면 좋겠습니다.... 확실한 금연'은 장담할 수 없지만 여러분들과 함께... 힘내요..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