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귀신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귀신
작성자 금연길 작성일 2004-06-24
조회수 797 추천수 0
2004.6.22 10:30 금연시작. 막 48시간을 갖 넘긴 초보자입니다. 아직 육체적인 금단 증상을 심하게 느끼진 않고 있어 다행으로 여기고 있습니다만, 머릿속에는 갈등과 유혹이 넘쳐 나고 있습니다. 30년 흡연중 금연 시도는 요번이 처음이라 금단 증세와 대처 요령에 대해서는 '본 사이트' 정보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흡연 귀신(또 다른 나)이 말을 계속 걸어 댑니다. ㅇ 한 대 피고 나면 더 잘 할 수 있을거야...... ㅇ 얼마 지나지 않아 포기할텐데 뭘 그리 열심인거야... ㅇ 입 안이 깔깔하지 않냐? 시원하게 포기해.... ㅇ 그리 한다고 오래 사냐? 건강해진다고, 글쎄?? ㅇ 지루하고 답답하지, 한 대 물고 3분만 투자하면 만사형통...... 온갖 감언이설과 갖가지 환상을 만들어 내어 유혹을 하는 귀신을 어찌 물리치는 것이 좋을까요? 이런 생각은 언제쯤 잦아들런지... 이런 유혹 자체가 저의 육체와 정신이 담배(니콘친) 의존성에 비롯된다고 하지만 순간순간 시도때도 없이 찾아오는 귀신...악다구니라고 해야할지.. 그래서 금연이 어렵다고 하는건지?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