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한대 피웠을 때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한대 피웠을 때
작성자 김영수 작성일 2004-06-24
조회수 864 추천수 0
어제 어느 모임에 참석하여 참석자들과 대화를 나누던 중 담배와 관련된 경험담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15년 흡연, 1일 1갑반, 나이 50세, 이런 이력을 가지신 분이 5개월을 금연하던 중 무척도 속상한 일이 있어 담배를 피웠는데 그 담배 연기를 들이키자 엄청난 어지러움과 구토가 일어나 무려 두시간 정도를 꼼짝도 할 수 없이 누워서 끙끙 앓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계속 담배를 지금까지 피우고 계시다네요. 저도 지금 담배를 피우면 구토와 어지러움이 있을 것 같네요. 님들도 순간 순간 담배 피우고 싶으시죠? 그럴 때마다 지금 피우면 엄청나게 어지럽고, 구토를 심하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세요. 그렇게 담배피우면 얼마나 후회가 되겠습니까? 구토, 어지러움에 대한 두려움으로 순간 순간 찾아오는 한까치 귀신을 물리쳐 보시지요... 오늘 하루 또 맑고 니코틴 없는 공기만 님들의 폐에 공급하세요..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