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열두번째날.. 처음으로 그분께잡혀갈뻔하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열두번째날.. 처음으로 그분께잡혀갈뻔하다..
작성자 고든 작성일 2011-11-27
조회수 937 추천수 0

나름 잘 버티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문제가 생겼습니다.

오늘 저녁식사에 초대받아 저녁을 엄청먹고 집에 도착했습니다. 식곤증이 원래 좀 심해서 꾸벅꾸벅 졸다가.. 순간적으로 짜증이 엄청 몰려왔습니다. 준비하고 있는 중요한 시험이 얼마 안남았는데 너무 나태하게 지내는 스스로에 대한 짜증이었습니다.

이래서 될까? 그냥 당분간은 담배필까? 아 금연한 이후로 정말 나태해진것 같아.. 머릿속에 반사되는 목소리들..어느새 저는 잠바를 입고 주차장으로 가고있었습니다... 로비에 떨어져있는 꽁초가 왜이리 길어보이는지..

그러다.. 정신이 돌아왔습니다... 내가 담배를 펴도... 아무것도 .. 좋아질 것이 없다.. 하나도..

집에 들어와서 포트에 물을 올리고 진한 홍차를 한잔하면서 금길에 글을 남깁니다.

금길 여러분들께 또 한번 신세를 진것 같네요. 순간적으로 왜이리 금길이 생각이 나던지..

저는 아직 멀은 것 같습니다. 금연은 니코틴 중독 극복의 문제 뿐 아니라 자기 컨트롤이 매우 중요하군요... 스스로 무너지는 순간 여지없이 그 틈을 노린다는 걸 알았습니다.

하루하루 잘 버티시는 여러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홍차를 다 마시면 쌀쌀한 밤바람을 좀 맞으며 걸어야겠습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