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금연 백신을 맞았어요^^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 백신을 맞았어요^^
작성자 태우 작성일 2011-09-06
조회수 1281 추천수 0
회사 내 짐에서 아침 운동을 하기위해 보통 집에서 6시 30분 정도 나와서 지하철을 40분 경에 탑니다. 그때 쯤이면 지하철도 한산하여 대부분 앉아서 가게 됩니다. 오늘은 키가 180은 넘어보이는 훤칠한 청년옆에 앉게되었는데, 첨 앉을 때부터 약간의 담배 냄새를 느끼고 다른 곳에 앉을까하다 에이 뭘~ 나도 얼마전까진... 하고 그냥 앉았어요. 근데 이 친구 피곤했는지 연신 하품을 해대는데 허걱!!! 담배 쩐내 + 음식물 삭힌 냄새가 섞여서 참기가 어렵더라구요--;; 나도 이랬을까? 하는 생각에 그간 힘들었을 주변 사람들에게 매우 미안함을 느끼면서, 벌 받는 심정으로 그냥 참기로 하였지요... 참는데는 좀 일가견이 있다고 스스로 자부하는데 도저히 참을 수가 없더라구요. 토할 것 같은 역겨움에...ㅜㅜ 그 친구를 비난하려는 의도는 아닙니다. 다만, 사회생활을 원만하게 하려면 자신에 향기에도 신경을 써야 하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참 금연하기를 잘했다하는 생각이 너무나 절실하게 들어서요^^ 아울러 유효기간 최소 4개월짜리 금연백신을 맞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덕분에 올해는 무사히 넘어갈 것 같아서, 그 청년에게 고마움을 느끼며,^^ 어떤 계기가 있어 그 청년도 금연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