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왜 이럴까 ???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내가 왜 이럴까 ???
작성자 구대회 작성일 2008-01-19
조회수 9500 추천수 0
아침에 상사가 호출을 해서 보고서 작성때문에 스트레스... 피고싶었다. 참았다. 지루한, 질타성 회의를 하고 2시간만에 회의실을 나왔다. 온몸이 뻐근,정신이 아뜩. 긴장이 풀린다.. 피고싶었다. 참았다. 차를 몰고 오는데 타이어 펑크가 났다 애니콜센터 긴급AS 호출하고 기다리는데 지루했다... 피고싶었다. 참았다. 어제일이다. 술한잔 하잔다. 동료들이. 2시간동안 셋이서 횟집에서 4병을 마셨다. 며칠전에 같이 끊고 안피던 두사람. 벌써 반갑째 피운다. 술마실때만 피우는건 괞찮단다...?? 담배한가치를 들어 냄새를 맡아봤다. 그저 그렇네..뭐. 참을만하네... 2차를 가잔다. 노래방엘 가잔다 또 마셨다. 노래방에서 아가씨들이 담배핀다 하얗고 긴 담배가 유혹적이다 살짝 댕긴다. 참았다. 내심기를 건드는 일들이 왜이리 많은고.. 심기가 불편하다.... 아침에 부시시 일어나 화장실에 앉으니 살짝 땡긴다. 근데 항상 10초만 참으면 곧 사라진다. 유혹이. 내가 왜 이럴까. 아무래도 미친것 같다. 아니면 패치의 힘인가? 이십여년을 하루 1시간에 한대꼴로 하루 1갑싹을 피웠는데. 나 이러다 정말 끊는거 아닌지..의심스럽다 그리 쉽게 끈을수있는게 아닌걸로 알고있는데.. 미쳤나보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