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금연2틀째.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2틀째.
작성자 이상만 작성일 2008-01-15
조회수 9107 추천수 0
예전에 3개월 금연, 9개월 금연을 한적 있는데, 어이없는이유들로, 아마 담배를 다시 피우기위한 핑계로 흡연을 다시했던것 같아요... 담배 피운지 대략 15년.. 흡연량 반갑에서 한갑.. 이전의 두번의 금연에서는 금연보조제없이 끊었었는데 이번엔 구역질에 오한까지 생기니 무슨 제가 마약중독자가 마약끊는듯하더군요.. 남들 보다 금단증세가 강한게 커피때문인것 같습니다.. 전 하루에 커피를 8잔가량 마십니다... 그러니 금연할때는 남들보다 두배는 힘든것 같아요.. 커피도 끊고 담배도 끊고... 커피와 담배는 상호보완제라 제 입장에서는 같이 끊어야 합니다. 기왕 금연을 결심한거 이번엔 꼭성공했으면 합니다... 얼마전 제 외할머니께서 페암으로 돌아가셨고, 아버님도 현제 페암을 앓고 계십니다.. 그런 와중에도 담배를 피고 있었죠.. 다른분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는 담배랑 커피때문에 일상이 너무 힘들었어요.. 특히 커피 때문에요.. 커피를 많이 마시니, 신경이 날카로워져있죠 항상.. 그러다보니 장시간 집중해야 하는 일은 손도 못됩니다..조금 하다 포기하죠.. 그리고 성격이 예민해져, 주위사람들과 트러블도 많이 일어났습니다... 제 성격이 원래 그런건 아니고,, 커피와 담배를 같이 하기 시작한뒤로 이렇게 되었습니다... 요세 제정적으로 정서적으로 많이 힘이 듭니다... 어떤식으로도 금연에 성공하였으면 좋습니다.. 모든 분들의 금연을 기원드립니다.. ps.. 구토증상도 금단증상에 있나요??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