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나에게 보내는 편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나에게 보내는 편지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 공감마당으로 이동됩니다.)

지금부터 100일 후에도 금연을 하고 있을 나에게 편지를 써보세요.

본 게시판은 2019년 11월28일~12월8일까지 글 작성 및 열람하실 수 있으며, 이후 2020년 3월18일 오전 10시부터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100일뒤 금연을하고있거나 금연에 실패한 내 스스로에게 보낸다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100일뒤 금연을하고있거나 금연에 실패한 내 스스로에게 보낸다
작성자 연금연금연하자 작성일 2019-11-30

흡연한지 어연 8년...첫흡연의 추억은 아무것도 모르던 군인시절인 2012년 소대장에게 혼나고 화가난 나머지

후임의 담배권유에 그렇게 흡연이 시작되었다. 그리고 매달 나가는 담배값 그리고 나빠지는 건강에 이제 금연을 실천할려하고 2019년 11월30일 이 글을 쓰고 바로 금연시작이다.
미래에 이 글을 보게될 나에게 '너혹시?'라고 이야기 하고싶다. 내가 이 편지를 쓴 목적도 마음의 양심에서 비롯된거다, 그동안 수많은 금연시도를 하였지만 결국 사회에서 받은 스트레스가 곧 금연실패로 이루어지는데 아마 내 자신이 스트레스라는 핑계로 흡연을하기 위한게 아닌가 생각된다.
100일? 그래 100일만 딱금연하자가 아니라 이제부턴 앞으로 '흡연을하지말자!'가 되야된다, 내 가족, 여자친구를 위해

내 자신에게 금연을하라고 외친다. 만약 니가 아직도 흡연을 하게된다면 지금도 늦지않았다. 오늘부터 끊어라. 끊지않으면 나중에 후회하는일이 벌어진다. 이런말이 있다 거짓이 쌓이면 진실에대한 값은 언젠가 치루게 된다고, 즉 내가 금연을하겟다고 하지만 계속된 나에대한 거짓말로 금연에 실패하게 된다면 그것이 쌓이게되 결국 나에게 '병'이라는 재앙으로 대가를 치루게 되니 금연을 하자!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100일 뒤 나의 금연의 모습은? 오늘이 금연 317일차인데..
다음글 금연 실천 100일 뒤 나에게 보내는 편지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