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간절히 물어봅니다.ㅜㅜ...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간절히 물어봅니다.ㅜㅜ...
작성자 박새난슬 등록일 2002-10-23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4212
상담내용
간절히 물어봅니다.저희 아버지께서 굉장한 골초 이십니다.담배 못피게 하려고 저는 최선의 다했답니다.담배가 해로운 이유피움으로 해서 생기는 질병각종 자료를 뽑아서 적어서 ㅜㅜ..건네 줘도 던져 버리는게 일상이였답니다.ㅜㅜ그런내용이 티비에 하면 녹화도 하구요담배 보기만 해도 무참히 반으로 부서 버렸답니다.무지 화내기는 하셨지만 걱정해서 그런거라고하니 혼자 화내시다 끝내시는게 거의 끝이었답니다.끈질긴 몇년간의 금연 요청에도 꿈쩍도 안하시는 아버지십니다. ㅜㅜ...제가 초등학교 6학년때 부터 고등학생인 지금까지설득을 해도..흔들리지 않는 아버지 십니다,ㅜㅠ또 최근에는 최후의 수단으로 눈앞에서 피는 모습까지보이려 했지만 너무 괴로운 관계로 ㅜㅜ....실행을 못했답니다.;전 피지 않아서 솔직히 피는 사람의 심리를 잘 모르겠습니다.아무래도 그쪽에 관해서는 잘 아실터이니조언을 해주십시오..할수 있다면.....ㅜㅜ 다해보겠습니다.아 참고로 저는 여학생이니 눈앞에서피면 확실히 충격이라 생각합니다만 ㅜㅜ...제가 끔찍히 싫어 하시는걸 아시고 "펴라~ " 이러니...휴 이방법은 포기해야 하나 봅니다.ㅜㅜ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11-06 12:00
박새난슬님 안녕하세요?길잡이입니다.박새난슬님 아버님..참 행복한 분이시네요. 이렇게 아버지의 건강을 염려하는 장한 아들이 있으시니까요.내심 아버님도 끊고싶었을거예요. 그러나 잘 안되지요.금연을 하면 짜증도 많이 내고, 불안, 초조와 같은 금단증상을 보입니다. 그때 가족이 더 잘해줘야 합니다.금연편지를 한번 써보세요.인터넷으로 편지를 쓰면 무료로 우편으로 배달되는 서비스입니다.아버님이 감동받으셔서 절대 담배 못피울 거예요.그럼 아버님의 금연을 위하여..홧팅!길잡이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0일이 넘엇는데 ``;;
다음글 상담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