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도와줘요!!!!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도와줘요!!!!
작성자 윤강욱 등록일 2002-01-14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11742
상담내용
장난삼아 마지막 남은 7갑을 다 피우면 한번 끈어 볼까!!!하다가 진짜 stop day를 정하고 금연을 시작했는데.....미치겠는기라예... 항상 눈뜨면 담배로 시작해서 눈감기 직전에 한대 피고 자는 습관성 담배 집착증이라고나 할까!!!집사람도 좋아라하고 건강도 좋아질거라고 해서 처음엔 신나서 해보려고 했는데.. 오늘이 이틀짼데 영 힘들고 고통이 ...묻고 싶은건 신문이나 잡지에 보면 조훈현9단이 사용했다던 그 보조품은 도움이 되려나해서요 담배처럼 생긴것을 피고 싶거든요 저 같이 습관성인 사람은 어떠한 것이 도움이될런지 도와주세요....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1-15 12:00
윤강욱 님 안녕하세요?금연길라잡이 입니다.우선 담배는 다 치우셨지요?조훈현9단이 무슨 보조품을 사용했는지는 잘모르겠습니다만..삼양사에서 나온 니코틴패치가 도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3단계로 나누어져 있고, 흡연기간과 흡연량에 따라 니코틴에 얼마나 중독되어있는지를 보고..그에 맞게 적당한 패치로 사용하는 건데요.금연초라고 해서 나오는 것으로 시도했다가 실패한 사람이 많더군요.그것보다는 자신의 의지가 가장 우선입니다.공감마당에 많은 사람들이 금연하고자 노력하면서 글도 남기고 그러거든요. 거기에 함께 하셔서같이 노력했으면 좋겠어요.자신의 건강은 곧 가족의 건강,행복도 더 커진답니다.그럼..금연길라잡이 올림.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급!! 금연 23일째... 차라리 다시 피워버릴까요
다음글 숙면시간이 금연과 관계가 ?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