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란?
담배회사의 전략: ESG 활동을 통한 간접 마케팅
담배 제품 자체에 대한 직접적 마케팅 활동 외에, 담배회사가 필사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또 하나의 마케팅 전략은 바로 ‘기업에 대한 이미지 친화 노력’입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즉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로 불리던 활동은 물론, 최근에는 세계적 트렌드인 ESG (Environment, Social, Gover
담배란?
우리 주변의 담배마케팅 현황
우리나라가 비준국으로 참여하고 있는 세계보건기구(WHO) 담배규제기본협약(이하 WHO FCTC)에 따르면, ‘담배광고 및 판촉’은 담배제품이나 담배의 사용을 직·간접적으로 홍보하거나 홍보할 가능성이 있는 목적을 가진 모든 형태의 상업적 의사소통(설득, 권유 등) 또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담배규제기본협약(FCTC)」자세히 보기 WHO FCTC에서는 제13조
추천검색어
페이지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