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13일차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13일차
작성자 용범0 작성일 2019-10-15
조회수 199 추천수 0
9일 수 7일차 한글날이라서 쉬는데... 이게 쉬는건지... 집안대청소... 우와 힘드네... 작심삼일을 100번만 하면 1년이라고 했는데. 이젠 51주만?? 버티면 1년이네~ 존.버 만이 살길이다~ --- 10일 목 8일차 좋구나~ 쌓여있던 업무를 80% 정리! 역시 난 난놈인듯 ㅎㅎㅎ --- 11일 금 9일차 끝끝끝. 다 했다~ 밀어놨던 업무 다 했다. 진행 업무는 아직 진행중인거니까. 진행하면 될일. 역시 바쁘게 일하니까 생각이 안나네 좋구나 좋아~ 다음주 월요일부터 운동하려고 헬스 등록까지. 완벽한 하루~ --- 12일 토 10일차 아직 10일 밖에 안됬네. 기분은 한달 정도 된거 같은데~ 내일 정보처리기사 시험인데... 잘 볼 수 있을까? 공부하나도 못했는데... 오늘이라도 조금 해보자! --- 13일 일 11일차 완전 망함. 시험 엄청 어렵네!!! 내가 관리하는 현장에 장애 때문에 출동도 하고... 하아... 예전??같았으면 벌써 담배 한갑은 폈겠지? 근데 이상하게 담배 생각은 안나네... 거참 희안한 일이네~ --- 14일 월 12일차 별일 없는 하루~ 담배생각도 한 두번 정도밖에 안나네~ 좋구나~ 운동 시작. 헬스장이라는 곳을 처음 가봤는데 몸매 좋은 아가씨들도 많고. 양아치??들도 많고~ㅎㅎㅎ 트레이너 선생님이 인바디 측정해주고 스트레칭하는 거랑 나한테 맡는 운동기구 사용 방법도 알려주고... 근데 좀 힘든데요 선생님........ 오늘부터 열심히 해보자~ --- 15일 화 13일차 음... 오늘만 지나면 2주차! 괜찮다고 자만하지 말자~ 조심. 조심. 또 조심.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