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세상이 달라집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이 달라집니다...
작성자 최대환 작성일 2008-06-07
조회수 4308 추천수 0
유진님 말씀처럼 누구나가 그러하듯이, 저도 금연 초기 지독한 금단현상을 겪었었습니다... 심지어 수억에 달하는 거래를 금단에 따른 거의 병적이라 할 수준의 금단의 신경질로 잃기도 하였죠...ㅠㅠ 그러나, 언젠가는..이 지긋지긋할 정도로 힘든 담배연기..그 한모금에서 벗어날수 있을까?...자문도 해보고..아니 너무 힘들어서, 도대체 내가 이 금단의 굴레에서 벗어날수가 있기는 한건가?...하며 자학도 하면서 말입니다.. 하지만, 오매불망 그리고 그리던 1000일의 고지.. 그 황금왕관을 터억 쓰고있는 지금,..., 사무치게 으흡!!..하며, 그립던 그 담배연기가, 가끔 코를 싸잡고 싶을 정도로, 숨을 멈추고 싶을 정도로 싫어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자신의 의지가 아닌이상, 정말 금단현상때문에 담배를 다시 물일은 없습니다.... 또한, 금연으로 불은 체중도 무려 9킬로를 감량,..꿈에 그리던 몸무게 60대로 재 진입하였답니다.. ^^ 아!!..체중계에 살짝 올라갔을 때,..무려 20여년만에 60대의 체중이 표시되는 순간의 감격이란!...얼굴 윤곽도 예전처럼 예뻐지고 있습니다..^^ 동지님들, 특히 새내기님들!!.. 지금은 너무 힘들어도, 결국 언젠가 그날은 옵니다..바로 그날을 위해 힘내시길 기원합니다.. 정말 짐승의 숨에서 인간의 숨을 다시 쉬게 됩니다..세상이 달리 보입니다..삶이 달라집니다!!.. 오늘도 님들과 함께하는 즐금의 하루가 흘러갑니다...인내는 쓰고 그 열매는 달답니다.. 연휴 잘 쉬시고, 오늘도 금단의 투쟁에 가일층 힘내시길 기원합니다!! 필금!..건금!..아자!!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