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나에게 보내는 편지 답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나에게 보내는 편지 답신

금연일기를 작성한지 100일째 되는 날을 기념하여 나에게 답신을 써보세요! (*공백제외 400자 이상)

본 이벤트는 2019년 11월에 진행된 '나에게 보내는 편지' 당첨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미안한 나에게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미안한 나에게
작성자 Rooney 작성일 2020-03-27

언제나 나에게 미안하다. 자신을 합리화 시키며 건강보다는 한 순간의 쾌감을 즐겼다. 연초중에는 담배가 얼마나 안 좋은지 알면서 반복에 연속이다. 이제 여기서 멈추고 싶다 폐를 그만 혹사시키고 싶다. 코로나19로 많은 사람이 죽어갈때 폐의 소중함을 말한다. 이제 미안함 보다는 깨끗하고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미안한 마음을 달래고 싶다. 

주변에 나를 응원해 주는 동료들... 그리고 나를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서도 이번 많은 그만 멈추고 싶다. 제발 담배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고 자유롭고 싶다. 100일을 잘 보냈다면 자유인이 되었다면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늦을때 가 아닌 조금 빠르게 움직이겠습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0년 봄의 나에게
다음글 나에게 보내는 편지 답신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