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아이폰에서 금연길라잡이 앱에 대한 불편한점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이용 및 장애 문의 ] 아이폰에서 금연길라잡이 앱에 대한 불편한점
작성자 동쟈 등록일 2020-03-09
카테고리 이용 및 장애 문의 조회수 470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금연을 하면서 '금연길라잡이'라는 홈페이지를 알게 되어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아이폰에서 금연길라잡이 App을 이용하고 있는데 불편한 점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1. 저는 '공감마당'을 주로 이용하는데 손가락으로 화면을 위아래로 드래그를 할때 화면이 부드럽게 움직이지 않고 중간에서 뚝뚝 끊깁니다.


2. 아이폰은 뒤로가기 버튼을 사용하기 보다는 화면 왼쪽부분에서 손가락으로 옆으로 넘기는 기능을 더 자주 사용하는데 이 App에서는 작동

   을 하지 않아 항상 화면 맨 위로 올라가서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야해서 너무 불편합니다. 


참고로, 제 ios 버전은 13입니다.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20-03-11 10:28

안녕하세요. 

길잡이 입니다. 


동쟈님, 금연길라잡이 서비스에 대한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금연길라잡이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은 다양한 연령대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다양한 기능을 넣기보다는 일관되고 보편적인 기능과 화면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부분이 동쟈님께 다소 아쉬움이 있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위아래 드래그의 경우 한 페이지 당 컨텐츠 리스트가 많치 않고 쪽 번호를 통해 다음 쪽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여, 손가락 가동범위 정도 수준에서 이동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만, 동쟈님의 소중한 의견은 다른 회원님께서 제안해주신 의견과 함께 차기 모바일앱 개편 추진 시 회원님들의 의견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에도 좋은 제안이 있으시다거나, 이용시 불편함 점을 말씀주시면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개선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금연길라잡이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학생입니다
다음글 금단현상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