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금연상담사 서연주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금연상담사 서연주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yh22977 등록일 2019-08-12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333
상담내용

안녕하십니까 12년 이상 매일 두갑씩 흡연하다가 운 좋게 서연주상담사님을 만나 금연하고 있는 김영환이라고합니다!

솔직히 금연에 관련된 다른 상담도 많이 해보았고 약도 먹어보고 패치도 붙여보고 정말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 모든 지원은 다 받았었는데 항상 한달을 넘기지 못했었습니다..

멍청하게도 쓰러지기도하고 응급실에 다녀오고도 정신못차리고 퇴원하면 또 담배물고 그렇게 살아왔습니다.

그동안 살아오며 받았던 모든 금연치료들과 전화통화 등 도움들로도 금연에 발 붙이지도 못했던 제게 다른 것도 아니고 이번 서연주 상담사님의 전화 단 한통만으로 제가 금연을 하고 있다는게 아직까지도 너무 신기합니다.

다른 상담사분들이나 다른 기관을 비하하려는 의도는 절대 아니며 정말 단순하게 통화만으로도 제게 이렇게 오래 금연을 하게 만들어 주신분이 처음이라 너무 감사해서 이렇게 글까지 남기게 되었습니다.
항상 오래 알고지낸 친한친구, 누나처럼 응원도 해주시고 적시에 필요한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선생님! 앞으로도 쭉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담당자님 칭찬합니다 게시판이 없는 것 같아 계속 찾다가 이렇게 QnA에 남겼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혹시라도 칭찬합니다 게시판이 있다면 답변부탁드리고 칭찬담당부서가 있다면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ㅎㅎ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19-08-13 10:52

안녕하세요. 길잡이입니다. 
김영환님,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김영환님의 금연 성공 축하드리며, 금연을 돕고자 노력하고 계신 일선의 금연상담사들께도 힘이 되는 말씀 감사드립니다. 

김영환님께서 금연상담전화의 서연주 상담사를 만나, 어렵기만 했던 금연도 성공적으로 유지하고 계시다는 말씀을 해주셨는데요. 금연길라잡이 온라인 상담실은 금연시도 또는 유지 과정 중에 어려운 점이 있으신 경우에 질문을 주시면 답변을 드리는 공간이므로, 칭찬이나 격려하고 싶으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보건복지부 참여게시판(https://www.mohw.go.kr/react/cy/scy0101mn.jsp?PAR_MENU_ID=02&MENU_ID=020701)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도 금연상담전화 담당기관과 부서에 김영환님께서 전하고 싶은 감사의 말씀을 대신하여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김영환님의 목소리도 꼭 직접 감사의 말씀을 전하시면 서연주 상담사에게 더욱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김영환님의 평생 금연 성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금연길라잡이 일반적 상황에 대하여
다음글 언제부터 보행중흡연 금지법안 발행되나요?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