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자가 금연 성공시?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금연정책 ] 자가 금연 성공시?
작성자 제3의눈빛 등록일 2018-12-21
카테고리 금연정책 조회수 1519
상담내용

약물 등에 의존함 없이 혼자 금연을 진행하고자 온라인 금연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혹시 이렇게 금연에 성공했을 때 어떤 인센티브 있나요?

그냥... 혼자 시도하더라도 성공했을 때(1달, 100일 등)

축하한다는 메세지나 작은 선물 같은 거 해줬음 좋겠네요.

금연하면서 힘 좀 얻어보게...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18-12-26 04:34

안녕하세요. 길잡이입니다. 
제3의눈빛님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또한, 금연 결심 역시 축하드립니다. 

금연길라잡이 온라인 금연프로그램을 통해서 금연 시작하셨는데요. 본 프로그램은 자가금연실천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금연길라잡이 앱을 다운받으시면, 푸시메시지로 금연 독려 메시지를 받으실 수 있으며 금연일수와 금연일수에 따른 담뱃값 절약 금액, 생명 연장 일수 등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1년 금연프로그램을 선택하셨다면 금연 1년 성공시 황금열쇠 뱃지를 기념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금연길라잡이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이벤트를 참여해보실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시 소정의 상품권이나 상품을 받으실 수도 있사오니 금연길라잡이 내의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온라인 금연프로그램 외에 추천드리는 서비스는 
1. 온라인 커뮤니티 '공감마당' 으로 현재 금연 중이신 회원님들의 다양한 금연 수기들을 읽어보실 수 있으시며, 직접 글을 쓰시면서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nosmokeguide.go.kr/lay2/bbs/S1T85C86/G/41/list.do?mode=1
2. 또한, 금연으로 보는 금연이야기를 통해 금연 정보를 인포그래픽, 웹툰, 카드뉴스 등으로 접하실 수 있어서 금연의지를 다지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ttp://www.nosmokeguide.go.kr/lay2/bbs/S1T34C368/B/141/list.do?_csrf=d6782c80-1459-42a7-aef5-08fd06e65786&rows=12&cpage=1&cat=142&article_seq=&thumb_type=&condition=ALL&keyword=
3. 그 외에도 금연일기, 성공스토리 등을 활용하시면 제3의눈빛님의 금연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금연 결심이 좋은 결실로 맺어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밑에이어 간단하게 추가질문이요
다음글 금연길라잡이?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