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도와주세요 금연패치에관해 질문있습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도와주세요 금연패치에관해 질문있습니다
작성자 문현호 등록일 2002-02-09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8860
상담내용
25살이구요 흡연시작한지 6년정도 됐습니다하루에 한갑은 기본이고 많이피우면 두갑도 피웁니다며칠전에 금연을 시도했었는데 3일을 못넘기겠더라구요그래서 보조제를 사용하려고 하는데금연초는 너무 비싸서 안되겠고 니코틴패치를 구입해볼려구요가격이랑 사용법이 궁금하구요추천해주실만한 제품이 있으면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2-09 12:00
[금연길라잡이-금연가이드]에서 제공되는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사용법: 사용 기간은 3개월 이내로 해야 합니다. 작용 시간이 24시간이기 때문에 하루에 한 장씩 팔, 가슴 등 깨끗하고 털이 없는 마른 부위에 돌아가면서 붙입니다. 일반적으로 목 아래의 부위에 붙여야 합니다.부작용 : 가벼운 피부 자극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피부가 붉게 변하거나 가려움증이 생길 수 있고, 이밖에도 불면증, 두통, 꿈의 이상, 오심, 구토, 호흡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부작용 대처 방법 : 니코틴 패치의 용량은 흡연욕구를 줄여줄 수 있을 정도면 충분합니다.부작용이 생긴다면 패치를 3/2나 1/2로 잘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에 어지러움증,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흔하게 나타나는데, 대부분의 경우에는 용량을 줄이는 것만으로도 증상이 줄어듭니다.흡연과 다른 점 : 패치와 흡연은 몸 속에 니코틴을 공급한다는 면에서는 같습니다. 하지만 흡연 시에는 니코틴 이외의 수많은 발암물질에 노출됩니다. 간혹 ‘패치를 사용해도 니코틴에 노출되는 것은 똑같으니 담배를 끊는다고 할 수 없는 것 아니냐?’라는 의문을 갖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흡연을 하면서 담배 양을 줄여나가는 것은 어렵지만, 패치를 사용하면서 그 사용량을 줄여나가는 것은 가능하다는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가격: 하루 한번씩 6∼8주 붙이며 일주일분에 1만3천∼3만원입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속이더부룩합니다
다음글 질문요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