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홈 페이지에 대한 문의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이용 및 장애 문의 ] 홈 페이지에 대한 문의
작성자 주인장 등록일 2014-02-24
카테고리 이용 및 장애 문의 조회수 2694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새로 꾸민다는 말에 정말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정말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으니 좋군요 그런데 몇가지 실행이 안되는 것이 있네요 1. 공감마당에서 글쓰기, 댓글달기 , 답글쓰기등 이용자들의 의견이나 체험내용을 기입할 아이콘이 생성되지 않은 것 같군요 2. 동호회가 사라졌습니다. 3. 출석 체크 하는 재미로 매일 매일 금연하는 사람들도 있을 만큼 출석부를 필요합니다. 4. 빠른 시간내에 홈페이지가 활성화 되어 금연자가 타락의 길로 가지 않도록 해 주세요.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14-02-24 09:53
죄송합니다. 주인장님 1. 공감마당 글쓰기 부분은 현재 수정되었으나 속도가 느린 경향이 있어 계속 작업 중에 있습니다. 2. 동호회 게시판은 금연누리단 게시판을 활용하여 다시 꾸며질 예정입니다. 3. 출석부 역시, 글쓰기 기능이 다시 활성화 되었기때문에 글쓰기에서 출석부 쓰기도 가능합니다. 4. 저도 지금 공마의 많은 분들이 공마때문에 다시 흡연욕구를 느끼실것 같아 너무 걱정됩니다. 조속히 조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류사항은 언제든 올려주세요!! 더 빨리 조치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불편함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게시판이..
다음글 공감마당 글쓰기 등~~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