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공감마당 글쓰기 등~~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이용 및 장애 문의 ] 공감마당 글쓰기 등~~
작성자 풍운3 등록일 2014-02-24
카테고리 이용 및 장애 문의 조회수 2788
상담내용
공감마당에 글쓰기 아이콘이 없네요. 출석부도 없고~~ 그리고 글씨체는 뭔 첸지 모르겠는데~~ 눈이 아프네요. 금연 초창기에 들어가신분 하루가 버티기 힘들고 어렵습니다. 그때 마다 금연길라잡이 공감마당이 위안이 되고 힘이 됩니다. 48시간이 넘도록 정상 운영 안된다면 금연자의 입장에서는 참 어처구니 없는 일이겠네요. 홈페이지를 완전히 갈아 엎었으면 공식 개통하기전에 내부적으로 테스트도 안 해보시나요? 토/일요일 관련자들이 그냥 쉬고 월요일 수습하면 되나요. 싫은 소리 해서 죄송합니다!!!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14-02-24 09:44
풍운님,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글쓰기 아이콘은 이제 보여지도록 조치하였습니다. 글쓰기가 이제 활성화되어 출석부도 작성이 가능합니다. 주말내내 공감마당 속도개선을 위한 작업이 수행되었는데 아침에 이용자가 증가하면서 다시 속도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관련하여 현재 계속 조치중에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시일안에 복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오류사항이나 불편함 점이 있으시다면 계속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홈 페이지에 대한 문의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